WTO 中國 內需市場 進出戰略

Table Of Contents

1. WTO 시대 중국경제 부상과 대응전략 - 2. WTO 시대 중국의 통상정책과 중국시장 접근법 - 3. 한-중 무역분쟁 사례와 대응방안 - 4. 중국 상표권 및 특허권 획득요령 - 5. 중국 진출기업 사례분석 및 시사점 - 6. 중국 조세제도와 관계법률 - 7. 재무외환관리 및 증시동향 - 8. 중국 유통시장 구조 및 진출전략 - 9. 중국 환경시장 진출사례 - 10. 중국투자기업 노무관리사례 - 11. 추천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