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WTO 中國 內需市場 進出戰略

Title 
WTO 中國 內需市場 進出戰略
Corporate Author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해외조사팀
Issue Date 
2002
Publisher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Table Of Contents 
1. WTO 시대 중국경제 부상과 대응전략 - 2. WTO 시대 중국의 통상정책과 중국시장 접근법 - 3. 한-중 무역분쟁 사례와 대응방안 - 4. 중국 상표권 및 특허권 획득요령 - 5. 중국 진출기업 사례분석 및 시사점 - 6. 중국 조세제도와 관계법률 - 7. 재무외환관리 및 증시동향 - 8. 중국 유통시장 구조 및 진출전략 - 9. 중국 환경시장 진출사례 - 10. 중국투자기업 노무관리사례 - 11. 추천 사이트
Citation 
K II/B-1131/XIII-b JGN , 246 p. ;
URI 
https://dl.kotra.or.kr/pyxis-api/2/digital-files/c16960ef-ee75-018a-e053-b46464899664
Language 
kor
Subject 
시장조사 - 중국
통상정책 - 중국
기업해외진출 - 한국/중국
사례 - 기업해외진출 - 한국/중국
외국인투자 - 중국
무역마찰 - 중국/한국
세제 - 중국
환경산업 - 중국
유통산업 - 중국
외환관리 - 중국
재무관리 - 중국
상표권 - 중국
특허 - 중국
노무관리
WTO가입
Appears in Collections
07. 기타 > 2002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