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外國人投資誘致 마케팅에 대한 實證 硏究 :Fishbein의 다속성 態度 模型에 따른 産業別 投資環境 改善 促進 方案을 中心으로.

Title 
外國人投資誘致 마케팅에 대한 實證 硏究 :Fishbein의 다속성 態度 模型에 따른 産業別 投資環境 改善 促進 方案을 中心으로.
Personal Author 
崔광銖
Issue Date 
2001
Publisher 
高麗大學校 經營大學院
Table Of Contents 
1장. 서론 - 2장. 외국인직접투자 발생의 이론적 배경
1.외국인직접투자의 정의 2.외국인직접투자의 결정요인에 따른 이론적 배경 - 3장. 외국인직접투자 현황
1.세계의 외국인직접투자 동향 2.세계 주요 지역별 최근 해외투자 동향 3.우리나라의 외국인직접투자 현황 및 특성 4.외국인투자 유치의 당위성 5.우리나라의 향후 외국인직접투자 유치 전망 -4장. 연구의 설계
1.Fishbein의 다속성 태도 모형 활용 2.연구 변수의 조작적 정의 3.연구의 방법 및 분석 - 5장. 실증분석
1.측정변수의 타당성 및 신뢰성 검증 2.Fishbein 모형을 적용한 투자환경 분석 - 6장. 결론
Citation 
K XIII/B-111/II-fe YGI , 96 p. ;
URI 
http://125.131.31.47/Solars7DMME/004/65670.PDF
Language 
kor
Subject 
외국인투자 - 한국 - 세계
외국인투자유치
직원논문-석사
Appears in Collections
10. 기타 > 2001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