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자동차 부품 Aftermarket 시장 동향 및 진출 전략

Table Of Contents

1.미국 주요 자동차 부품의 수출입 동향 2.한국산 자동차 부품의 수입동향 및 경쟁국과의 비교 3.미국 자동차 Aftermarket 진출 유망 자동차 부품 - 3장. 미국 자동차 부품 Aftermarket 전자상거래 동향

1.자동차 부품 Aftermarket 전자상거래 현황 2.전자상거래 구분 3.주요 거래 품목 및 거래 방법 4.전자상거래 관련 주요 업체 웹페이지 - 4장. 자동차 Aftermarket 협회 정보 및 전시 정보

1.미국 자동차 Aftermarket 관련협회 2.미국 자동차 Aftermarket 관련 전시회 - 5장. 미국 자동차 Aftermarket 진출에 관한 제안

1.미국 자동차 Aftermarket 성공적인 진출을 위한 요건 및 전략 2.한국 부품 업체가 미국 시장 진출시 주지해야할 사항 - 6장. 바이어 리스트

1장. 미국 자동차 부품 Aftermarket 시장

1.미국 자동차 부품 Aftermarket 현황 및 업계동향 (Aftermarket 시장동향, 미국의 자동차 Aftermarket 시장규모, Aftermarket 업계동향 <미국 자동차 Aftermarket 교체 부품 소매시장, 자동차 정비 서비스, 자동차 액세서리 Aftermarket, 공구 장비 Aftermarket >) 2.미국 자동차 부품 Aftermarket 유통구조 (자동차 부품 Aftermarket 소매 시장동향 <미국 자동차 Aftermarket 소매점, 종류별 자동차 부품 소매점>, 자동차 부품 유통경로의 동향 <자동차 부품의 유통 경로의 변화 추세, 취급 제품 수에 따른 소매점 분류, 체인점과 독립적으로 운영되는 소매점, 지역별 자동차 부품 소매점 분표, 소매 유통 경로별 업체수 및 매출액, 자동차 부품 도매상>) 3.미국 자동차 부품 Aftermarket 주요품목의 유통구조 (엔진부품 <엔진 부품의소매 경로, 엔진 부품의 판매 경로 및 동향, 엔진 관련 부품 품목별 소매 경로, 기타 주요 부품 <기타 주요 부품 판매점의 유통 결로별 점유 비율, 기타 자동차 부품의 유통 경로 경향 분석, 품목별 소매 경로>, 타이어 <타이어 판매 소매점의 구성, 타이어의 유통 경향, 타이어를 취급하는 체인 소매점과 독립 소매점>, 자동차 액세서리 <자동차 액세서리 소매점의 구성, 자동차 액세서리 유통 경로의 동향, 제품별 소매 경로>) - 2장. 미국 자동차 부품의 수출 수입 동향

1.대형 자동차 부품 체인점의 구매 절차 및 특징 2.기타 바이어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