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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tailed Information

북미 자동차부품 OEM 진출전략

Title 
북미 자동차부품 OEM 진출전략
Corporate Author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북미팀
Issue Date 
2000
Publisher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북미팀
Table Of Contents 
1. The North American automotive market outlook & entry strategies - 2. 북미주 자동차 부품 시장진출을 위한 기본 과정들 - 3. 자동차부품산업 발전전략 - 4. Using a Manufacturer Representative - 5. 한국 업체의 현황과 제안
Citation 
K III/B-3/VII-f BJA , 90 p. ;
URI 
https://dl.kotra.or.kr/pyxis-api/2/digital-files/c16960ef-ed3a-018a-e053-b46464899664
Language 
kor
Subject 
자동차부품산업 - 북아메리카 - 북미
시장조사 - 자동차부품 - 북아메리카 - 북미
OEM수출 - 자동차부품 - 북미 - 북아메리카
전자상거래 - 자동차부품 - 북미
B2B - OEM시장
Appears in Collections
07. 기타 >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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