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중국유통시장 진출가이드

Title 
중국유통시장 진출가이드
Corporate Author 
대한무역진흥공사
Issue Date 
1995
Publisher 
대한무역진흥공사 (KOTRA)
Series/Report No. 
무공자료; 95-20
Table Of Contents 
제1장 중국의 유통시장
I. 중국의 소비시장
1. 중국 소비시장의 현황
2. 소득 및 지출구조 분석
3. 소비특성
4. 소비패턴의 변화
II. 중국의 유통업 현황
1. 중국의 유통업 발전현황
2. 중국의 유통구조
3. 중국기업의 경영사례
III. 외국기업의 중국 유통업 진출현황
1. 개황
2. 국별 진출현황
3. 외국 유통기업의 진출형태
4. 외국 유통기업들의 중국진출사례
IV. 외국기업의 유통업 투자진출 절차 및 관련 제세금
1. 외국기업의 유통업 투자진출 절차
2. 유통업관련 제세
V. 유통업 진출시 유의사항 및 진출방안
1. 유통업 진출시 유의사항
2. 진출방안
제2장 중국의 주요 지역별 유통시장
I. 상해시 유통시장
1. 소비시장
2. 상품유통 구조
3. 외국 유통업체의 진출 현황
4. 상해시 유통업체 현황
5. 주요 상업지구
II. 북경시 유통시장
1. 소비시장
2. 상품유통 구조
3. 주요 상업지구
III. 대련시 유통시장
1. 소비시장
2. 상품유통 구조
3. 외국 유통업체의 진출 현황
4. 대련시의 유통업체 현황
IV. 광주시 유통시장
1. 광주시의 유통업 현황
2. 소비현황
3. 광주의 주요유통업체
4. 주요 상업지구
Citation 
K II/B-1131/XIII-e JK , 215 p. ;
URI 
http://125.131.31.47/Solars7DMME/004/95중국유통시장진출가이드.pdf
Language 
kor
Subject 
유통시장 - 중국
Appears in Collections
09. 과거 발간자료 > 무공자료 > 1995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