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미국의 마케팅 에이전트 활용방안

Title 
미국의 마케팅 에이전트 활용방안
Corporate Author 
대한무역진흥공사
Issue Date 
1993
Publisher 
대한무역진흥공사 (KOTRA)
Series/Report No. 
무공자료; 93-25
Table Of Contents 
I. 미국의 마케팅 에이전트 업계 현황
1. 미국의 도매업
2. 마케팅 에이전트 업계 현황
II. 마케팅 에이전트의 선정과 운영
1. 마케팅 에이전트의 유용성
2. 에이전트 활용의 비용/편익 분석
3. 에이전트의 물색 및 선정
4. 마케팅 에이전트의 운영
III. 계약체결
1. 대행계약 체결
2. 수수료 책정
3. 제조물책임
4. Sub-Agent 고용
IV. 기타 마케팅 에이전트 활용분야
1. 시장, 마케팅 정보 수집
2. 상품 개발
3. Trade Show 참가
4. 현지 재고 응용
V. 우리 업계의 활용방안
1. 미국시장진출 전략의 문제점
2. 직접마케팅의 문제와 수출업계의 에이전트 활용
3. 주요 활용 사례와 우리업계의 접근방법
[부록]
1. 표준계약서
2. 품목별 마케팅 에이전트 리스트
3. Typical Marketing Areas
Citation 
K II/B-314/XIII-h MG , 258 p. ;
URI 
http://125.131.31.47/Solars7DMME/004/93미국의마케팅에이전트활용방안.pdf
Language 
kor
Subject 
대리점 - 미국
Appears in Collections
09. 과거 발간자료 > 무공자료 > 1993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