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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tailed Information

시장통합이후 EC시장의 마케팅 전략

Title 
시장통합이후 EC시장의 마케팅 전략
Corporate Author 
대한무역진흥공사
Issue Date 
1993
Publisher 
대한무역진흥공사 (KOTRA)
Series/Report No. 
무공자료; 93-45
Table Of Contents 
I. EC통합과 시장환경의 변화
1. 단일시장의 목적과 기대효과
2. EC 시장환경의 변화
가. 생산환경의 변화
나. 소비환경의 변화
다. 유통·분배환경의 변화
II. 시장통합에 따른 EC 마케팅 전략의 방향
1. 새로운 마케팅전략의 필요성
2. 새로운 마케팅전략의 방향
가. 투자 및 현지진출 전략
나. 유통·분배전략
다. 상표 및 광고전략
라. 중소기업 차원의 마케팅 전략
마. 일본기업의 마케팅 전략
III. 국제기업의 신 마케팅 전략
1. 기업의 매수 및 합병(M&A) 전략
가. M&A의 개념과 의미
나. 단일시장 완성과 M&A
다. EC의 합병규제법
라. EC 역내국의 M&A 동향 및 추이
마. 사례별 조사
2. 국제 전략적 제휴
가. 국제 전략적 제휴의 개요
나. 성공적인 제휴를 위한 조건
다. EC 시장통합과 국제 전략적 제휴
3. 다국적 기업의 유럽 광고전략
ㅇ 메르세데스 벤츠
ㅇ 리바이스
ㅇ 애플컴퓨터
ㅇ 세이코
ㅇ 밀레
ㅇ 필리쉐이브
Citation 
K II/B-05/XIII-a SJ , 215 p. ;
URI 
http://125.131.31.47/Solars7DMME/004/93시장통합이후EC시장의마케팅전략.pdf
Language 
kor
Subject 
마케팅 전략 - EC
Appears in Collections
09. 과거 발간자료 > 무공자료 > 19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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