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중국 전자상거래 시장 진출 가이드

Title 
중국 전자상거래 시장 진출 가이드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동북아사업단
Personal Author 
장다연
Issue Date 
2017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Series/Report No. 
KOCHI자료; 17-017
Table Of Contents 
I. 중국 전자상거래 시장 브리핑
1. 중국 전자상거래 시장 현황
2. 중국 국제전자상거래 시장 현황 및 개념 이해
3. 중국 국제전자상거래 관련 정책

II. 중국 온라인 판매 채널 이해 및 입정 매뉴얼
1. 온라인 판매 채널 이해
2. 온라인 판매 채널 특징 및 입점 방법

III. 중국 온라인 시장 진출을 위한 제언
1. 전문가에게 듣는 차이나 온라인 진출 노하우
2. 성공·실패 사례로 읽는 중국 온라인 시장 진출 노하우
3. 이용자에게 직접 묻는 중국 온라인 쇼핑

부록 TP사·운영대행사·대리상리스트
ISBN 
9791160975147
Citation 
K III/B-1131/VIII-k JOA , 181 p. ;
URI 
http://125.131.31.47/Solars7DMME/004/17중국전자상거래시장진출가이드-d.pdf
Language 
kor
Subject 
전자상거래 - 중국
기업해외진출 - 전자상거래 - 온라인시장 - 온라인쇼핑 - 한국/중국
회사 - 전자상거래 - 중국
온라인시장 - 중국
온라인쇼핑 - 중국
Appears in Collections
05. KOCHI자료 > 2017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