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Browsing by Author 김은지

Resultes 1-20 of 21

Item hits
2018 글로벌 화장품 산업 백서. III 주력시장 (중국, 홍콩, 동남아)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시장조사팀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18
2018 글로벌 화장품 산업 백서. II 선진시장 (미국, 유럽, 일본, 호주)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시장조사팀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18
4차 산업혁명 시대, 일본의 의료·헬스 케어 산업 :한일 경협방안 및 대일 진출전략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글로벌전략지원단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16
4차 산업혁명시대, 일본기업의 사물인터넷(IoT) 비즈니스 사례연구 (디지털자료)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신북방팀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19
Post 코로나, 일본기업의 원격근무 확산과 우리기업 진출전략 (디지털자료)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신북방동북아팀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20
SDGs 시대, 공유가치창출(CSV)과 비즈니스기회 : 신흥국 진출 전략 :상생협력을 통한 글로벌 경쟁력 강화 기획시리즈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글로벌전략지원단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17
수출확대를 위한 국가별 경제협력방안 수립 : 미얀마 v.4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글로벌전략지원단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16
수출확대를 위한 국가별 경제협력방안 수립 : 일본 v.7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글로벌전략지원단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16
일본 서비스기업의 對아세안 진출전략 분석과 시사점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글로벌전략지원단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17
일본 소비자의 변화와 새로운 공유경제 비즈니스 모델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시장조사팀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18
일본 재생에너지 확대 전략 분석과 시사점 (디지털자료)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아시아중아팀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22
일본 종합상사의 전략변화 분석과 시사점 (디지털자료)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글로벌전략지원단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16
일본기업의 오픈 이노베이션 활용전략과 성공사례 분석 (디지털자료)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신북방동북아팀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21
일본의 ESG 대응전략 분석과 시사점 (디지털자료)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아대양주팀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21
일본의 TPP 협상 결과와 대응정책 분석 (디지털자료)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통상전략팀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15
일본의 소비재 글로벌화 전략과 시사점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글로벌전략지원단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16
일본의 외국인인재 정책 변화와 우리의 활용전략 (디지털자료)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시장조사팀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18
일본의 對아프리카 진출전략 변화와 시사점 (디지털자료)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신북방팀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20
저성장 시대 일본기업의 성장전략 분석과 시사점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글로벌전략지원단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17
주요국 CSR 정책 트렌드와 기업의 대응전략 :상생협력을 통한 글로벌 경쟁력 강화 기획시리즈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글로벌전략지원단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17